메이의 일상다반사

반응형

합성동 삼겹살, 돼지껍데기 등 고기 맛집!!! 대패맨숀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합성동 고기 맛집을 소개 할까 해요~ 저는 일단 혼밥을 좋아해서 고기집도 혼자 자주 가는데요 여기는 혼자가도 눈치 안주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하죠!? 대패는 5인분 부터 주문 가능한데 다른 메뉴는 3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고기 그램수 보면 100그램 정도라 3인분은 그냥 먹을거 같아서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생삼겹 1인분에 두툼 벌집껍데기 2인분과 공기밥 하나를 시켰어요.



이렇게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볶음밥 재료를 직접 퍼올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김가루와 모짜렐라치즈까지!! 보통 다른 고깃집 가면 볶음밥을 2~3천원 주고 따로 시키잖아요~ 여긴 공기밥만 시키면 오케이!!



저는 밥이랑 고기 같이 먹는걸 좋아해서 껍데기 한장 미리 구워놓고 바로 밥을 볶았어요ㅎㅎ 껍데기는 진짜 쫄깃바삭한 느낌이에요 양념도 참 맛있었구요~ 고기도 잡내없이 괜찮더라구요~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자주 갈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