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의 일상다반사

반응형

 

다이어트 할때 식단조절 하면 샐러드에 소스 없이 먹을때 많잖아요ㅠㅠ 저는 정말 그게 고통 스러웠거든요

생 풀만 뜯어 먹는 그 느낌 다들 아시죠?! 그래서 제가 만물상을 뒤져서 가져 와봤어요!

요리 연구가 이보은 대가의 고된 연구 끝에 찾아낸 비법이라고 해요.

설탕 소금 제로인 다이어트 멀티소스 비법! 지금 보실까요!?

 

<준비물>

참외 3개, 무 200g, 건다시마 2장, 간장 반컵, 물 한컵, 건고추 1개, 마늘 3개

 

 

이 재료들의 중요 포인트는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에요~! 음식을 먹으면 몸에서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데 마이너스 칼로리 푸드는 가지고 있는 칼로리보다 소화, 흡수 될 떄 에너지를 더 많이 쓰는 음식이라고 해요~

그래서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재료들이에요.

 

 

1. 믹서기에 참외 3개, 무 200g, 마늘 3개, 건고추 1개, 간장 반컵, 물 한컵을 넣고 갈아주세요~

 

2. 다 갈아주면 냄비에 붓고 다시마 2장을 넣어 딱 5분만 졸여주세요!

 

진짜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ㅎㅎ

 

이렇게 만들어진 소스는 맛이 없어서 문제가 아니라 너무 맛있어서 문제에요ㅎㅎ

이제 이 소스 만들어서 다이어트 식단조절 할때 꼭 뿌려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