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의 일상다반사

반응형

 

만물상 레시피!!!!!!!! 뱃살 타파!!!!!! 다이어트에 좋은 레몬밤 물을 마셔보아요

 

레몬밤은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을 줄까요? 사실 가장 빼기 힘든 살이 바로 뱃살 인데요ㅜㅜ

특히나 뱃살 중에서도 피하지방이 아닌 내장지방은 정말 건강을 위협한다고 하죠?

지방이 영양분을 공급 받기 위해 만드는 혈관 만드는 데요.

이 레몬밤에 있는 로즈마린산은 지방으로 통하는 혈관을 억제해 지방세포를 굶겨 죽이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레몬밤을 먹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허브티처럼 우려내서 마시면 뱃살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물에 레몬밤을 우려내는것이 일반적인 섭취 방법이구요. 레몬밤이 지방세포를 굶겨 죽이는 역할을 한다고 했잖아요~

그렇게 지방을 분해하는 목적으로 드시려면은 32.4mg의 로즈마린산을 먹어야 한다네요.

하지만 그렇게 맞추기가 너무 어려우니까 이렇게 레몬밤을 추출한 분말이 나와요!

그걸 꾸준하게 매일 드시면 효과를 보실수 있어요~!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물1.5L에 레몬밤 분말 가루 1.38~2g을 넣고 저어주세요.

레몬밤 분말 가루의 하루 섭취량(1.38~2g)을 꼭 지켜주세요~

분말된 제품 브랜드 마다 섭취량이 적혀있는데 농축된 정도에 따라서 그램수에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ㅎㅎ 빨리 빠지겠지 하는 욕심에 섭취량을 넘겨서 과하게 먹게 되면 설사나 배탈 등등 부작용을 겪으실수도 있어요ㅜㅜ

 

 

저는 골든허브에서 나온 20배 고농축 레몬밤 추출분말 500g 짜리를 사서 먹었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두고두고 계속 먹고 있어요ㅎㅎㅎ가격도 되게 착했어요. 다이어트 할때 운동하면서도 생수 대신 레몬밤 물을 계속 마셔줬어요~ 전 확실히 뱃속이 가벼워 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사실 모든 다이어트가 그렇듯이 식단조절과 운동은 필수인거 아시죠?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특히 식단조절 할때 음식 섭취량이 줄다보니 변비까진 아니지만 매일 누던 변이 하루 걸러 봐질때도 있더라구요. 그럴때 효과적이었던거 같아요!

2주에 한번씩 눈바디로 뱃살 변화를 찍은 사진이 있긴 한데 아직은 좀 부끄러워서 제가 살 다 빼고 나면 올려드릴게요ㅎㅎㅎ

 

 

골든허브 20배 농축 레몬밤 추출분말, 1kg, 1개 골든허브 20배 농축 레몬밤 추출분말, 1kg, 1개 골든허브 20배 농축 레몬밤 추출분말, 1kg, 1개

 

 

 

그리고 맛은 저는 워낙 차 종류를 다 좋아해서 맛있게 느껴졌는데요. 자세히 음미 해보면 약간 쌉싸름한 맛도 나고 살짝 새콤새콤한 맛도 나고 그랬어요.

전 거부감 없이 그냥 물마시듯 잘 마셨어요ㅎㅎ

입맛 마다 다 다르겠지만 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하실거 같아요.

그리고 고농축 분말이어서 그런지 찬물에도 잘 녹아서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오히려 요즘은 그냥 생수를 마시는게 더 어색한 느낌이에요 ㅜㅜ

 

지금은 일이 너무 바빠서 헬스장을 한달째 쉬고 있지만 곧 봄이 다가오고 옷이 얇아지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으니 다시 운동하면서 레몬밤 물 마시며 몸 관리 좀 해야겠어요ㅠㅠ

계속 앉아서 일하다 보니 뱃살만 점점 늘어가는 이 느낌적인 느낌ㅜㅜㅜ

여러분들도 레몬밤 물 마시면서 함께 다이어트 해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